키즈 콘텐츠 시청자에게 광고 노출을 집중하여

닌자고 신제품 안내 페이지로의 랜딩 유입 증대

- 캠페인 특성에 맞추어 고관여 유저인 영상 콘텐츠 시청자에게 노출을 위해 프리롤 매체에 집중 노출 적용

- 키즈 콘텐츠 시청 유저에게만 노출을 적용하여 클릭 효율을 높임







- 광고 집행 결과 -



- 레고 닌자고 캠페인은 광고주의 최종 캠페인 목표인 신제품 소개 페이지에 유입이 최대한 일어날 수 있도록 집중 하였습니다.

- 캠페인 타겟에 맞추어 키즈 콘텐츠 시청 유저에게만 광고를 노출 할수 있도록 프리롤 지면 타겟팅을 적용 하였으며

키즈 콘텐츠 카테고리 타겟팅을 적용 하였습니다.

- 광고주의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최대한 끝까지 보여줄 수 있도록 15초 소재를 이용하여 64.1%의 높은 완료시청율(C.VTR)을

기록 하였습니다.




 
 



아이돌, 10대 여성, 여행관련 App 설치자를 타겟팅 한 후

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로 유저를 직접 랜딩시켜 이벤트 활성화에 기여

- 캠페인 특성에 맞추어 프리롤 매체에 집중 노출 적용

- 관심사 타겟팅 및 앱설치자 타겟팅을 적용하여 클릭 효율을 높임

- 페이스북 팬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물로 직접 외부 유저를 유입시킴







- 광고 집행 결과 -



- 레쓰비 아시아트립 캠페인은 광고주의 최종 캠페인 목표인 이벤트 홍보 및 유입이 최대한 일어날 수 있도록 집중 하였습니다.

- 캠페인 타겟에 맞추어 프리롤 지면 집중 노출 및 문화콘텐츠, 뷰티, 패션 관심사 타겟팅을 적용 하였습니다.

- 또한 10~20대 초반 여성 타겟에 맞추어 틱톡, V라이브, 트리플, 아이돌챔프등의 앱 타겟팅을 적용하여 클릭 효율을 높였습니다.

- 비스킷은 페이스북의 게시물 직접 랜딩이 가능하여 이벤트 기간동안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로 외부 유저를 직접 유입 시켜

더욱 많은 이벤트 참여 및 버즈를 일으킬 수 있도록 캠페인을 운영 하였습니다.






 
 

 
 

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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